본문 바로가기

My memoir

[시크릿키] 수 모이스처 미스트_아쿠아 100ml 사용후기

아~ 요즘 무지하게 덥습니다. -_-
온도는 높고 습기는 많고 실내 들어가면 추웠다가 나오면 더웠다가...
짜증도 많이 나고 온도 차이 때문에 쉽게 지치는 여름이네요.


그러던 어느 날 찾아온 행운!
또 무료체험이 당첨된 것입니다. ㅋㅋ

<시크릿키 수 모이스처 미스트_아쿠아> 라는 제품이예요.




주문하고 다음 날 배송이 되었어요. 배송이 빨라서 좋았다는...ㅎㅎ
뽁뽁이로 칭칭 감겨서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위 사진은 개봉하고 찍은 사진이예요.
사진으로만 보면 100ml 용량을 가늠하기 어려울 수도 있어서 손으로 쥐고도 한장 더 찍었습니다.



너무 작거나 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 적당한 것 같구요.
통도 플라스틱 재질이라 매우 가볍습니다.
플라스틱이라고 싸구려 같은 느낌이 나는 그런 건 아니고 깨질 위험이 없어 오히려 안전하게 느껴진답니다.


어떤 점이 좋은가 하는 것은 제품설명에 이렇게 나와있어요.





그리고 사용방법도! ^^








이렇게 좋은 점이 많다고 합니다. ㅎㅎ
그러면 이제 직접 써보고 난 후 저의 생각을 알려드릴게요.

미스트는 분사했을 때 어떤가 하는 것이 중요하잖아요.
손등에 실험적으로 분사를 뿅뿅 두번 정도 했을 때 찍은 사진입니다.
이 정도면 괜찮죠? 고르게 분사되는 편이고 뭉쳐서 물방울이 조금 생기기는 하지만 톡톡 쳐주거나 그냥 내버려둬도 잘 흡수가 되었어요.



한두번 톡톡 손등끼리 두드렸는데 금새 흡수가 되었습니다.



그냥 맹물 같은 느낌은 아니고 약간 촉촉한 무언가가 남아있는 그런 느낌이 나요.
스킨 대용으로도 써도 괜찮았고 화장한 후에 얼굴에 덧뿌려도 보았는데 번지거나 흐르거나 하는 것 없이 흡수되었습니다.


실내에만 있다보면 에어컨 때문에 얼굴이 많이 건조해지잖아요. 그럴 때 한번씩 뿌려주니 참 좋은 것 같습니다. 아침마다 신경쓰이던 각질이 없어졌어요. 요 미스트 덕분인 것 같습니다. ^^ 각질이나 피지 때문에 생기던 트러블도 줄어들었고요.


가격이 13000원이니 가격대비 참 괜찮은 제품인 것 같아요.



'My memoir'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로콜리 키우기(봄맞이 새싹 비빔밥 만들기)  (8) 2010.04.05
몽돌 해수욕장  (5) 2010.03.11
납중독 조심하세요!!!  (14) 2010.02.06
받침 'ㄴ'이 빠져서 달라진 재미난 문장  (5) 2010.02.04
사진  (4) 2010.02.03